본문 바로가기
여긴리뷰

코스메티 디알엔 LED마스크

by 위로♡ 2019. 12. 26.
반응형

안녕하세요
오늘은 피부고민으로 led마스크를 주문하고 개봉하고 바로 후기를 올리네요. 마침 세일 특가로 떳길래 피부고민을 조금 잠재울 수 있을까 하는 기대로 구매하게 되었어요.

나이가 드니 기미와 잡티가 올라와서 일단 이거 쓰고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일매일 꾸준히하면 효과를 볼 수있을거란 기대를 가지면서 말이죠...



마스크 색상은 총 3개인데요

빨강색은 세포 촉진?!

파랑색은 모공 및 트러블 관리,

오렌지는 설명서에 따로 찾아볼 수 없는데 색소관리로 인터넷에서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.

써보니 용접공 같기도 하네요ㅋㅋ

시야가 확보가 되어있어서인지 다른일을 하면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큰 메리트인거 같아요.
약간 열감 같은것도 느껴지는 것도 같고...ㅋ
근데 마스크랑 피부랑 거리가 좀 느껴지는데... 너무 가까우면 숨쉬기 곤란해서 띄운 것 같네요ㅋ 


그런데 이게 사용자 얼굴에 딱 맞출 수는 없고 고정된 거라 약간 흘러내림이나 그런건 단점같아요... 다른 led마스크도 동일 한가요? 눈 앞쪽을 좀 짇누르는 감이, 눈앞꼬리 쳐지진 않겠죠ㅜ

쭉 사용하면서 피부가 개선되기를 바래봐요.
피부재생 주기가 한 20일 정도씩이니, 인내심을가지고 써보려고 합니다!

반응형